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리콘 에어플러스원 폴딩스템 파손 AS 불만건!! (추가)
작성자 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1-23 05:54: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
AS 정책 정말 기가 막히네요... 이전에 폴딩스템 AS 질의를 하니 리콘바이크 광주점으로 연락하면 된다고 해서 답변주셔서 아.. 그래도 AS 가능하구나 하고 기대했는데 현재 대응하는 방식을 보니 정말 답답합니다.
1. 광주점 : 파손부붐 관련하여 퀄리스포츠 인터넷 홈페이지를 링크시켜주면서 여기 '핸들포스트'가 비슷해보인다. 그런데 밎는지는 모르겠으니 정확히 하고 싶으면 물건을 봐야하니 광주점 또는 거제점으로 가서 확인해봐라. 그리고 퀄리 부품이 맞는지는 본사에 직접 문의해라. 왜 대리점인 우리한테 그러느냐 라고 하네요...
본사에서는 광주점으로 연락하라하고 광주점에서는 본사에 직접 확인하라 하고... 당시에 백만원 가까이 하는 제품 팔아놓거 부품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프레임이 퀄리랑 똑같으니 사용하면 된다라 하고 대리점에서는호환안되면 자기 책임이니 본사 물어보라하고 ... 정말 대단한 AS 정책입니다.
참고로 본사 전화하면 대리점에서 연락가게 해주겠다하고 상담 끝 ㅡㅡ;;;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로고

    CUSTOMER CENTER

  • 1522-0523

    OPEN: AM 10:00 - PM 07:00

    SAT,SUN,HOLIDAY OFF

    기업 : 039-070485-04-033
    기업 : 039-070485-04-026

    주식회사 리콘하이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