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리콘 에어플러스원 폴딩스템 파손 AS 불만건!!
작성자 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1-04 21:56: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
에어플러스원 사용정 폴딩스템이 부러져 대리점을 통해 AS 문의를 하였는데 대리점에서는 본사에서 관련 재고가 없어 동일프레임을 운용하는 퀄리 자전거에서 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게 말이 맞나요?? 고작 2년 지났는데 부품이 없어 교환이 안된다는게 AS를 기대하고 리코누바이크 구매한게 후회가 됩니다. 그렇다고 퀄리 자전거에서 어떻게 교체하라는 말도 없고 대리점은 그 이후로 답변도 안해주고 정말 답답해 미치겠습니다. 오죽하면 직접 퀄리에세 리콘에어플러스와 동일 프레임이라던데 폴딩스템 같냐고 물어보니 호환이 안될수 있다는 답변을 하네요.. 만약 퀄리제품과 같다면 리콘본사에서 퀄리 부품 구매하여 AS를 해주는게 맞는 절차가 아닌가요?? 그냥 퀄리랑 같으니 알아서 하라는게 리콘의 AS 정책입니까 ㅡㅡ 너무 답답해서 글 남깁니다. AS 관련해서 명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로고

    CUSTOMER CENTER

  • 1522-0523

    OPEN: AM 10:00 - PM 07:00

    SAT,SUN,HOLIDAY OFF

    기업 : 039-070485-04-033
    기업 : 039-070485-04-026

    주식회사 리콘하이테크